두장의 종이를 합지한 후 컬러인쇄 및 엠보싱 작업을 통해 색상과 무늬를 표현한 제품입니다. 상대적으로 단가와 시공비가 저렴하고 친환경적이어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 소폭합지 : 폭 53Cm, 길이 1,240Cm로서 한 롤에 2평이다.
- 장폭합지 : 폭 93CM, 길이 1,775Cm로서 한 롤에 5평이다.
합지한 종이위에 PVC 재질을 코팅한 것으로서, 그 위에 컬러인쇄와 엠보싱 작업을 통하여 다양한 무늬와 색상을 표현한 제품이다. 디자인과 컬러의 다양성으로 제품선택의 폭이 넓으며, 내구성 및 내오염성이 뛰어나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다.
합지벽지에 비해 비싼 편이다.
폭 106CM,길이 1,550Cm로서 한 롤에 5평이다.
종이벽지 위에 PVC 코팅과 방염처리를 한 특수벽지로써, 불에 잘 타지 않는 소재로 불을 많이 쓰는 주방이나 병원, 어린이집 그리고 숙박시설등 상업시설에 많이 쓰이는 벽지이다. 방염처리가 되어 있어 화재시 불이 번지는 속도와 유독가스의 확산속도가 타 벽지보다 느리기 때문에 좀더 화재에 안전한 벽지이다. 가격이 비싸고 시공이 어렵고 디자인의 한정으로 선택의 폭이 좁은게 단점이다.
디지털 프린팅 방식으로 원하는 형태의 그림을 다양하게 넣을 수 있는 벽지로서, 독특한 인테리어나 포인트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벽지이다. 가격이 비싸고 제작기간이 많이 걸린다.
말 그대로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벽지이다.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이나 아이들 그리고 노약자들에게 좋은 벽지로서, 아토피 질환을 갖고 있는 분이나 천식질환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이 찾는다.
사람들에게 친환경적인 벽지이긴 하나 가격이 비싸고 시공기간이 많이 걸린다.
우리나라 전통한지를 사용하여 만든 벽지이다. 한지벽지 역시 천연벽지의 한 종류로써, 아토피나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시켜 주는데 효과가 있는 벽지이다. 한지벽지는 주거공간뿐 만 아니라 한식 음식점등 상업공간에도 많이 쓰이는 벽지이다. 가격이 비싸고 시공이 까다로운게 단점이다.